국민의당 이제 대한민국을 바꿔야 합니다.

국민의당 인천광역시당위원장 이수봉입니다.
이명박, 박근혜 정권 9년여 동안 우리 국민은 세월호 참사와 민주주의의 후퇴, 정경유착으로 인한 국가경제의 파탄, 방산비리로 인한 국가안보의 위기 등 일일이 열거하기도 힘든 정권의 무능함을 목격하며 참담함 속에서도 국가의 미래에 대한 희망을 잃지 않고 직접민주주의를 실현하기 위해 천만이 넘는 촛불로 광장을 가득 매우며 국가개혁의 동력은 국민임을 스스로 입증했습니다.

그렇습니다. 우리 위대한 국민은 이 나라의 주인은 국민이며 어떤 지도자도, 어떤 정당도 국민의 명령을 올바로 수행하지 못하면 비참한 결말을 가져온다는 진리를 다시금 일깨워 주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대한민국의 미래에 대한 국민의 명령을 수행하기 위해 또다시 길을 나서야 할 때입니다. 2017년 정권교체를 통해 이 나라의 적폐를 청산하고 국민이 주인되는 민주공화국의 기틀을 마련해야 할 때입니다.

우리 국민의당에 보내주신 국민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오로지 국민여러분만 바라보며 2017년 국가 대개혁을 위해 어떤 정당보다 열심히 뛰겠습니다.

분열을 넘어 단결하고 치열하게 혁신의 길로 나아가 반드시 국민이 원하는 나라를 만들어 내겠습니다. 우리의 앞길을 지켜봐 주시고 때로는 비판과 때로는 격려를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국민의당 인천광역시당위원장 이수봉 올림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